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명희망본인기운동본부 성금전달,2020대한민행정부수대축제 피터펀 출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8:40

    안녕? 한국의 행사 대통령 피터 팬이다.지난주에는 송광호 음악교실 투어에서 서울과 경기를 오가며 열정을 쏟았어요.그리고 하루 지난 한개 61광명시청과 KBS녹화 방송으로 가득찬 하루를 보냈 슴니다.


    >


    피터팬이 광명시 홍보대사인 거 아시죠?광명시 홍보대사 피터팬이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과 체육본부에 희망의 기부를 전달했습니다.


    광명시 홍보대사로 이웃을 돕기 위해 다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광명시를 홍보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광명시청에 성금을 전달하고 KBS로 이동했다.


    >


    >


    >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 아침 정원 출신이 정말 많네요.이영주 최우진 권미 피터팬의 활약을 기대한다.


    >


    >


    KBS 구내식품점에서 점심과 저녁을 먹었습니다.계속되는 대기 속에 출출했던 배를 달래어 주는 고마운 급식인 것.4,500원의 식단에 제대로 속을 채워서 다시 대기로 들어갑니다.


    >


    검은 턱시도를 한 벌 맞췄어요.주황색만 어울리는 줄 알고 살았는데 저라는 남자의 검은 턱시도 정말 멋지잖아요.ㅋ


    >


    251 5시부터 90분에 방송, 긴 대기 속에 방송 녹화가 끝났 움니다.남진 선생님 다소움으로 롯데 신인 한 0명의 혼자 출연, 몇초, 자신 올 수 있을까요?무대 경험이 중요하죠, 거기에 의미를 두죠.


    >


    1주 1사이에 사용 함께 한 송광호 음악 교실 투어 금요일 1의 송광호 선생님과 맛있는 점심으로 1주 1의 투어를 정리하는 것이다.


    >


    회원들과 선생님과 1주 1동안 이처럼 카메라를 내놓 웃어 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웃어 보세요.


    하나 0군대 음악 교실 웃고 살자 열두쿠드뮤직했어요


    그리고 울거나 이 에피소드라고 배호야 누가 울어서 앙코르 곡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