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편도결석 절제수술 안전한가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7:59

    부산편도결석절제수술 안전하세요편도결석수술에 이미 이 지방에서 상처입는 sound를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이식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 결석은 누구에게 본인인지 알 수 있고 건강상 큰 문제는 하나 없지만 심한 입냄새를 유발해 곤혹스러운 상황에 놓일 수 있다.물론 구취가 발생, 살릴 수 있는 정생본인 관련 질환은 많지만 치과적인 문제가 없고 그 외 전신질환이 없는 상태에서 입냄새가 나는 경우는 첫걸음도 결석이 의심됩니다.자연히 사라지는 경우도 많지만 한번 일어나면 재발하기 쉬우므로 주의해야 한다.


    >


    편도결석수술에앞서이호흡으로상담을해보세요.편도 결석의 원인과 증세=편도 결석은 편도의 작은 구멍에 음식물 찌꺼기가 끼어 여기에 세균이 굳어 발생하는 알갱이를 말해줍니다.결석 자체에서 구린내가 많아 구취가 심해지고, 양치질이나 기침 등의 때에 알갱이가 튀어 과일의 오가과 인목에 이물감이 지속되면 편도 결석이 될 수 있습니다.만성 편도염 환자에게 흔히 보이며 구강위생이 불량할 때 또는 비염이 과인한 인동염으로 후비루 증상이 나타날 때 등에도 발생합니다.


    >


    편도결석수술에앞서이호흡으로상담을해보세요.편도 결석의 수술 편도 결석이 있다고 해서 전체 치료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그러나 구취나 목구멍의 이물감으로 고통스러운 경우는 외과적인 처치가 필요하고 결석이 빈번하게 반복되는 경우는 수술이 필요합니다.특히 편도염 증상으로 1년에 여러 번 고통받으면 편도절제를 할 수 있습니다.고주파를 이용해 부분 절제를 한다면 국소 마취를 통해 쉽게 제거되고 입원과 퇴원이 가능합니다.요즘은 피타수술을 통해 유아도 아프지 않도록 수술을 받고 회복도 빠르고 완치율도 높습니다.


    >


    편도 결석 수술에 이미 이 지방에서 흉터를 받으세요.편도결석을예방하려면?편도결석은한번일어나면재발하기쉬운데,이는염증으로편도가부었다가낫다가반복하면서편도의구멍이커지기때문이다.그래서 편도결석을 할 수 없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편도염 증상이 있다면 초기에 치료를 받고 평소에 구강관리를 깨끗하게 함으로써 예방할 수 있습니다.특히 식후 양치질을 게을리 하지 않고 양치질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편도결석은 거울로 보면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이때 면봉 등으로 직접 제거하기도 하는데 이는 편도에 직접적으로 상처 본인의 염증을 유발하므로 가급적 시도해 병원에서 안전하게 제거하도록 한다.


    >


    >


    이식이비인후과는 원스톱서비스를 통해 진료접수부터 회복단계, 사후서비스까지 한꺼번에 실시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이 모두 절약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