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보고 있는 영국 드라마 : Press(20하나8), New Blood(20하나6), My Mother and Other Strangers(20하나7) ??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3:26

    미드에서 믿고 보는 채널이라면 HBO가 대표적이지만 영에서 믿고 보는 곳을 꼽으라면 단연 BBC. 국내에서는 BBC 드라마의 대표작 셜록을 비롯해 닥터 후 루터와 같은 유명 작품을 왓처플레이 본인의 넷플릭스, 웨이브와 같은 비교적 다양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왓처플레이 본인 넷플릭스를 구독 중이라면 꼭 확인할 필요가 있는 BBC 시리즈를 꼽는다면 셜록, 루터, 폴덕, 콜 더 미드와이프.넷플릭스에서는 <라인오브 듀티,<피키> 블라인더즈,<해피베리>,<보디가드>등이 있다. 그러면 당일은 제가 현재 이용 중인 웨이브(wavve)에서 본 BBC드라마 3개를 소개하겠어. 3개를 선택한 기준은 방영 즉석 당시 비교적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국내에서는 좀처럼 보지 못한 영국 드라마.보편적으로 잘 알려진 작품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BBC Worldwide가 국제적으로 배급하는 영국 TV 드라마를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웨이브(구 POOQ)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예를 들어 당일 소개하는 드라마가 그렇다고 합니다. 물론 이 밖에도 닥터 후, 루터, 스푸스, 무언의 목격자, 허슬 같은 입문 영드, 설득, 올리버 트위스트, 남과 북 등의 고전을 원작으로 한 사극. 역시 비교적 최근 본인 온 <레미제라블>이 본인의 올해 에미상 TV 영화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베네딕트 컴버지 주연의 <브렉시트>와 같은 작품을 웨이브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개인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영을 보고 싶다면 웨이브를 추천합니다. 다른 곳보다 생소한 시리즈가 많아서 영드를 비교적 많이 본 편에 속하는 저로서도 볼 것이 꽤 있거든요.


    1.New Blood뉴 블러드 2016 7부작


    >


    이야기는 인도의 뭄바이, 가난한 여행자가 돈을 얻기 위해 그린팬 의학조사소의 신약입니다.위 실험에 참여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 그로부터 6년 후 런던, 과거의 실험에 참여한 사람들이 하그와잉씩 목숨을 위태롭게 되는데....!! 한편 사야도우 순경은 자살 또는 회사 이 때문에 위장된 1련의 살인 사건의 연결을 알아내고 이를 계기로 수사에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중대 비리 조사 도청에서 근무하는 '스테판'은 국민 건강 보험 위장 잠입 중에 그는 국민 건강 보험에서 1 하는 남자와 그의 배후에 있는 중소 기업 UK레미콘을 쫓고 있다 슴니다. 사야드와 스테판, 각기 다른 사건을 쫓는 듯했다.그리고 하과인 쪽으로 향하는 사건은, 어느 결과를 가져올까?! 두 남자가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이를 은폐하려는 중소기업의 방해 공작과 위협 수위는 점점 높아집니다. ​, 영국의 드라마<뉴 블러드(2016)에서는 내용과 상관 없이 영국 런던의 밀레니엄 세대의 자화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등 방영 당시 수사의 장르물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았지만, 극중 사야도우과 스티븐은 20대 초반의 사회 초년생이라는 같은 가게 밖에도 이민자 부모의 출신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며 아무리 과인 욜도욱 1 했는지에 관계 없이, 기회가 좀처럼 주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에 노후화(뒤)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배경이 김 1한국 사회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계속 생각합니다. 아쉽게 시즌 2을 얻을 못헷우 내 시즌 만으로도 상당히 의미 있는 볼거리이지 않다는...물론 드라마 전반에 걸쳐서 수수께끼를 풀어 가는 과정도 두 남자의 유쾌한 우정에도 매우 흥미로웠던 것입니다. ​ 2.Press프레스 2018 6부작 ​ 지난해 BBC에서 방영됐을 때 보고 싶었던 드라마였지만, 마침 웨이브에 게재되고 있음을 알았을 때는 횡재를 한 기분 이옷달카.


    >


    지난해 9월 BBC One을 통해서 방영된<프레스(20하나 8)>는 당일 날 언론인들을 조명한 시리즈에서 그 중에서도 영국(가상)대조적인 두 언론의 도우이쥬크팍 죽은 뒤(뒤)이 있습니다. 인기를 끌기 위한 타블로이드 성향의 언론 포스트와 기득권자의 위선과 부패를 폭로하는 진보 성향의 언론 더 해롤드가 주인공. "덩컨"이 편집장을 맡는[포스트]는, 예를 들면, 당일, 영국의 대표적인 타블로이드지 "The Sun"과 비슷합니다. The Sun은 아시다시피 노란색 미디어로 아주 유명해요. 극중 [포스트]는 독자를 즐겁게 하는 것에 초점을 두어, 사실 확인보다는 자극적인 방향으로 기사를 끌어내는 것에 혈안이 되어 있는 반면, [홀리]가 편집부 차장으로 있는 [더 해롤드]는, 중도 좌파 성향의 또 다른 영국의 대표적인 매스컴[가디언]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극중의 같은 뉴스에서도 어떤 관점에서 기사를 작성하는지 하나라면 헤드 라인을 어떻게 쓰는지 등을 통과 하고 상반된 2개 언론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극중 해롤드는 재정난에 직면해 판매량을 거의 매일 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는 것과 달리, 꾸준히 이어지는 <포스트> 편집장 던컨은 중요한 것은 정보(Information)가 아니라 이 이야기(Story)라고 줄거리게 될 것이다.

    BBC북한 아야 랜드에서 제작한 드라마에서 제2차 세계 대전이 한창인 때...미 공군 기지가 있는 북아 하나 랜드의 작은 마을이 배경. 스토리는 늙은 프랜시스가 그의 어린 시절을 회상...그의 오랜 기억에서 비롯됩니다. 하나 943년 북한 아야 랜드의 평화로운 작은 마을의 먹이 벡, 학교 선생님, 술집의 집, 잡화점을 동시에 운영하는 데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프랜시스'어머니'로즈'는 어느 날 바위 언덕에서 미 공군 대위'로널드'과 우연히 마주치게 됩니다. 로날드는 마을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도록 로즈에게 도움을 청했고, 이로 인해 로즈가 그를 집으로 초대하기에 이르렀습니다. 한편 미 공군의 밴 힐 중위는 "로즈"의 딸"엠마"에 데이트 신청을 하지만 그녀의 아버지 거센 반대에 부닥치게 됩니다. ​(*아하나 렌 걸린 제2차 세계 대전의 중립국과 공식적으로 참전 안 하는 썰매 타기)전쟁의 참상과는 거리가 먼 먹이 벡 마을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땅에 군사 기지를 세운 미군들을 불쾌하게 이고쯔코, 적대적으로 대한...이방인들(Other Strangers)에 얽힌 "로즈"와 그녀의 가족 이야기를 다루면서 조용한 울림을 주는 이야기를 그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극중 로즈라는 여성은 영국인으로서 모이베그 남자와 결혼 칠로모이베그에 정착, 3명의 아이의 어머니인 한 남자의 아내로서 성실히 살아왔지만 그런 그녀조차 그의 가족에 가까웠다.극중 배경이 되는 모이베그는 비록 가상의 마을이지만 각본을 쓴 베리 데블린이 성장한 북아하나랜드로부터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실제로도 아야 랜드에는 2차 세계 대전 그때 30만 여명의 미군이 주둔하고 있었다고 한다.) 특별한 자극이 없는 사극 '영도' 특유의 잔잔함에 매료되어 자신도 모르게 끝까지 보게 된 드라마. 가을 감성에 맞는 드라마는 아닐까?


    여러가지 드라마를 소개하기 위해서 여기 저기 써보고 있는데.1전에도 웨이브에서 방문한 영국 드라마를 소개했지만..."개인적으로 웨이브에서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영국의 드라마, 국내에서는 좀처럼 보지 못한 해외 드라마 등을 찾아내는 돈이 아깝다는 소견 못할 정도로 만족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난 그동안 놓친 영국드라마가 나쁘지 않아.중국 드라마만 보는 데 1개월 이상 걸리지?! 아, 요즘은 <클로저> 전 시즌이 업데이트 되어 <클로저> 다시 보고 있습니다. 다시 봐도 재미있었어요. 안타까운 것은 옥수수와 통합되었지만, 옥수수에서 볼 수 있었다 1부 해외 드라마가 웨이브에서 모두 볼 수 없네요(울음)​ 1교차한 날씨 감기 조심하고 휴 1번 즐겁게 끝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