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9인치 중소큰기업 TV 시네아이 W49하나3S UHD 화질이 굿!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6:53

    >


    기업 TV시네 아이 W4913S, 삼성 패널 채용한 49인치 대화면 좋았어.안녕하세요 다니엘입니다. 요즘 제 주변에 TV 교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자연스레 얼마에 구입한거야? 성능은 어떤가. 등등 궁금한 점을 물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솔직히 49인치 이상 65인치 이하 규격의 작은 기업 제품 가격을 듣게 되면 브도우이이 너무 큰 것이 사실 이프니다니다. 좀 더 괜찮은 기능과 성능을 고려하면 2백만원을 훨씬 넘기면 놀라고 있습니다.


    >


    제가 아는 분은 잘 아시겠지만, 다니엘과 제이미의 가족은 20최초 5년 구입한 중소 기업 TV를 사용합니다. 차소리 사기 전에 보드와인 패널이 고장나기 쉬워서 안 좋다. 싼 게 비지떡이다 등 주변에 권유보다는 잡지 쪽이 많았지만 가성비가 좋아하고 구입을 하고 3년이 지난 지금까지 고장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다만 40인치라고 더 큰 화면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들었습니다.


    >


    49인치 4K UHD해상도를 지원하는 삼성 정품 패널을 장착한 모델임. 인터넷 최저 가격이\299,000과 약 30만원으로 정하면 좋겠어요. 이 가격대에서 이 정도 스펙은 드물죠. 가격이 끓는대로 검색해보니 옵션으로 인치수를 체크하니 가격이 확 오른 것이었다


    >


    베젤리스까지는 아니지만 베젤을 최소화하여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집안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져 외관 디자인에 만족합니다.


    >


    특히 이전 제품은 받침대가 플라스틱 일체형이라 깨끗하지 않은 점이 단점이었지만 대작은 기업 제품처럼 세련된 스타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


    5,000,000:한 동적 명암비를 지원하는 삼성 정품 패널을 탑재하고 어둡고 밝은 앞설 포효은료크이 좋고 한 화면에서 여러가지 색깔이 복합적으로 실현되는 영상에서도 표면 색의 저하 현상이 없다는 점도 인상적 이옷움니다.


    >


    뒷부분에 보면 브래킷을 구매할 때 벽걸이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소가족이나 점포에서도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


    1빛 출력 입력 단자 2RGB및 AV입력 단자 34HDMI단자


    >


    ① USB 2.0단자 ② 지상파 안 태 나 연결부 ③ ④ HDMI 2.0단자


    >


    좌측면 하부에 수동 메뉴 버튼을 배치하여 전면부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하였습니다.


    >


    3840 X 2개 60의 해상도, 즉 UHD화질을 지원하는 고해상도 TV입니다. 고로, 넷플릭스, IPTV의 UHD방송 4K영화나 동영상 콘텐츠의 원본 화질을 하드웨어적으로 지원합니다.


    >


    셋 톱 박스에 연결하여 자동 검색을 하면 4K UHD해상도를 지원하는 TV가 연결되어 있으면 결과값이 나쁘지 않 슴니다. 물리적으로 영상출력의 하드웨어 성능이 제 규격을 지탱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이전에 비해 UHD 채널이 서서히 사용되고 있고 영화 드라마 전용 채널까지 있기 때문에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TV를 사용하면 같은 콘텐츠라도 완전히 다른 생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얼마나 글과 말로 설명할 예정이라며 이해가 되는 부분이 없어 안타 카웅데요, 49인치 대화면에서 IPTV영화를 보게 되면 쵸은이에키 놀라게 됩니다.


    >


    특이점은 채널 변경 시 입력되는 영상 신호에 자동으로 업스케 초링되어 최적의 영상 화질을 스스로 찾아주는 기능이다.


    >


    츄크묘은브도 선명하게 화면이 보인 최초의 78°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하 슴니다. 거실에 설치하고 소파에 앉아서 4명 대가족이 시청을 한다고 했을 때 중앙에 앉아 시청하는 사람과 츄크묘은브에서 경치를 보는 시각의 왜곡이 전혀 없슴니다.


    >


    무엇보다 FULL HD의 4배 화질인 UHD해상도를 지원하는 고해상도 화질이 제 개인적으로 가장 감정에 들어갔습니다. 이 가격대에서 이 정도 수준이면 교환해 볼 만하다고 생각해서 요즘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


    >


    >


    UHD 방송 채널의 화면을 근접 촬영한 화상입니다. 요즘 제가 사용하는 제품보다 색감, 선명도 등의 화질 퀄리티가 좋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마음에 드네요. 이러한 성능은 판넬의 좌우가 아니라 메인 칩셋의 기능이 중요합니다. 시네 아이 W49하나 3S에는 특급 MSTAR3485칩셋을 탑재하고 해상력을 높였습니다.


    >


    특히 4K해상도의 콘텐츠 영상 감상이 TV방송 채널을 시청하는 것보다 늘어 과인 때문에 고해상도의 제품이 요구됩니다. 저의 집에서도 유튜브 채널 시청이 많은 편이지만 2160K영상 콘텐츠를 감상하고 보니 좋네요.


    >


    >


    >


    리모컨으로 색감, 화질의 조정을 용이하게 변경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


    >


    메뉴 OSD 조작도 어렵지 않습니다. 영상, 사운드, 타이머, 록 설정등의 기능을 리모컨 버튼 조작으로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입력단자는 최근 트렌드에 맞는 기능으로 노트북, USB 메모리, 외장하드 등을 연결해 해당 콘텐츠를 TV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외부 미디어에 보존한 음악, 사진, 영상을 텔레비전으로 재생하면 좋아요. 카메라 본인, 스마트폰, USB 메모리를 연결하여 대하면에서 감상해 보십시오, 색다른 재미입니다.


    >


    HDMI단자가 있는 노트북과 씨네 아이 W49하나 3S를 연결한 모습이다. 모니터가 없는 경우 TV를 고해상도 모니터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표준적인 가족끼리 노트북이 본인의 데스크탑 PC와 연결해서 영화책 예대를 즐기고 계시는데 저도 직접 해보니 다행이네요.


    >


    하나 발죠크에 택배 서비스를 많이 하는 쪽이고 제조 업체 티에르 티에서는 1년 무상 5년 유상 조건으로 전국 출장 애프터 서비스의 서비스를 하고 있는 점도 체크 포인트 욧슴니다.


    외관 디자인, 기능, 화질을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


    49인치, 중소 기업 TV시네 아이 W49하나 3S값 해상도 전부 만족이다!슬슬 교체하는 야유하는 시점에서 1주 1간 사용하고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운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기존에 사용하는 제품도 마을이 없고 성능도 만족스럽지만 더 큰 화면이 필요해서 바꾸려던 참이었습니다. 이번에도 고가의 대기업 제품 대신 실속 있게 바꿔보려고 한다. 다니엘과 제이미의 사용후기였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