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화질 설정 모바1 PC 비결 쉬워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2:04

    넷플릭스 화질 설정 무바 1 PC비법 간단합니다


    >


    안녕하세요 윤아 나쁘지 않잖아요


    이웃 여러분들의 취미가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미드를 보거나 좋지 않아서 영화 보는 것을 아주 좋아해요. 그래서 넷플릭스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무바 1앱으로 쉽게 볼 수 있어 집에서는 PC에서 편하게 내가 원하는 미드를 버퍼링 없이 선전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그에은츄은 아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의 화질이 너무 더러워질 때가 있어요. PC도 무바 1앱으로도 화질이 별로라고 통신망이 늦어서 나쁘지 않다는 생각으로 참아 보았습니다. 쉽게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어요. 오한상의날은저처럼넷플릭스화질설정방법을모르는이웃에게어떻게화질을고화질로고정시켜보는지를알려드리겠습니다.


    >


    이미소넷토후릿크스 화질 설정 무바 1버전은 넷플릭스 앱을 실행했을 때, 화면 오른쪽 하단에 포크의 형태는 더 지켜보기를 누르세요.


    >


    보기를 누르면 이렇게 화면이 본인이 오니까 여기서 앱 설정을 누르세요.


    >


    앱 설정을 누르시면 넷플릭스 화질 설정하는 화면이 나에게 오는데 이쵸크솜ー바 1데이터 이용 설정을 누르세요.다운로드해 보시는 분 중에서, 고화질의 영상을 받고 싶은 분은, 이 화면에서 동영상 화질을 누르고, 고화질로 설정해 주세요.


    >


    모바일 최초의 데이터 설정 화면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되어 있는 것을 비활성화하고 자신의 데이터 최대 사용을 누르면 고화질로 넷플릭스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이번 시간에는 PC판 넷플릭스의 화질 설정 비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장 이미지 하시고 상단 오른쪽 이모티콘 형태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됩니다.


    >


    아콘을 눌러 주시면 고란 화면이 나쁘지 않으니 여기서 계정을 눌러 주십시오.


    >


    계정을 누르면 다양한 설정을 본인이 할 수 있습니다만,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시면 아래쪽에 재생 설정이 표시되면 눌러 주세요.


    >


    재생 설정을 누르면 본인이 원하는 화질을 선택하고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당연히 고화질을 선택하셨겠죠?


    오늘은 #넷플릭스 화질 설정 비결에 대해 모바일판과 PC판을 모두 알기 쉽게 알려봤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화질문제로 고민하던 이웃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IT도우미인 유봉인니デ은 앞으로도 좋은 정보로 돌아가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