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도림 맛집] 코본인야 카레우동 전문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3:43



    현대 백화점 디큐브 시티점에서 쇼핑을 가는 5층 음식물'코너는 ' 다녀왔습니다. 카레 우동이 처음이라고 들었는데, 코나야 카레 우동은 너무~~~! 스토리가 독특했어요.


    >


    소본인 가게 입구!! 입구 쪽에 메뉴가 커서 밖에서도 메뉴 고민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실내공간은 긴~형태! 테이블이 꽤 많고 테이블의 크기도 넓습니다. .제가 갔을 때 로이, 밤낮없이 3시경이며, 대부분 사람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에요후후후.


    >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


    >


    고 자신을 아는 체인점입니다.일본 도쿄에서만 일 0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 현지에서는 나란히 먹는 카레 우동 브랜드로 유명하다고 할 것입니다 "한국에서도 김희선, 이민정 등의 톱 여배우는 물론 미샤지아, 아이돌 가수 등의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


    >


        


    >


    셋토메테유 4개!카레 우동은 기본적으로 다 들어가서 밥 종류가 다른데요.우리는 둘이서 B세트, D세트 각각 선택했다.코나야의 소재는 모두 초본으로 직접 구입한다고 하기 때문에, 정통의 첫 번째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우동단품도 종류가 많아요.


    >


    섭취 종류도 있지만 대부분의 메뉴가 카레 소스 베이스입니다!


    >


    >


    사이드 메뉴로 나쁘지 않은, 튀김이나 새우튀김도 같이 주문 완료! 아! 디큐브시티점에만 샐러드 바가 있다고 하네요.샐러드 등 몇 가지 종류가 있다고 들었습니다만, 무심코...라고 찾아보지 못하고 식사만 먹고 왔습니다.^^;; 가실분은 샐러드 바 꼭 이용해주세요~!


    >


    우리가 주문한 것! 바쁘지 않아 나쁘지 않은 튀김, 새우튀김 세트 B,D


    >


    물티슈와 젓가락이 세팅되어 있어 밑에 큰 생리대가 있는 줄 알았는데


    >


    어? 열어보니까 앞치마였어요. 종이 앞치마인데 아이디어 최고네요. (웃음) 아이들과 함께 올 때는 정말 스토리가 필요하네요. ㅋ


    >


    주문한 소식리 도착!! 요건세트 B-카레우동&튀김덮밥+새우튀김 추가주문한것도 같이 왔습니다.


    >


    튀김 덮밥은 새우 튀김, 깻잎 튀김, 가지 튀김, 호박 튀김이 들어 있었습니다.


    >


    요건세트 D - 카레우동 & 가라아게 덮밥


    >


    가라아게동은 통통하게 닭튀김! 맛이 일품이다. ㅋ


    >


    코 나쁘진 않아, 아야의 메인!! 카레우동!! 국물이 조금 있는데 오잉...?


    >


    들깨가루가 들어갈 만한... 마치 토란탕 같은 느낌?굉장히 독특한 비주얼이었습니다!맛도 처음의 가장 큰 카레보다 더 고소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굿!알고 보니 30년 쵸쯔봉 현지의 장인이 직접 만든 카레 가루와 진한 국물에 우유를 넣어 부드럽고 쌉쌀한 맛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정예기의 차원이 다른 카레 수프이었습니다. ᄒᄒ 엄청 좋은거 추천!!!!


    >


    바나나 튀김!바나나 1개를 통째로 옷을 입혀서 튀긴 것으로 바나나가 부드럽고 따뜻하고 별로 맛있었어요(웃음)


    >


    세트 메뉴에 같이 나온 이게 모지? 하고 싶었는데 젤리였어요. ᄏ 카레우동 배부르게 먹어요, 달콤한 젤리도 먹으면 디저트도 필요없어요.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쇼핑하러 가거나 뮤지컬을 보시는 분들 코나아에서 고소하고 진한 카레우동을 꼭 한번 맛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