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청불 추천] 더 더트 (the Dirt) 하나9금 !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0:19

    최신 여행 내용만을 적어 아주 강력한 영화 하과인 소개로 온 것이다.어린이는 돌아서라.#넷플릭스 #チョン블 #넷플릭스チョン블 추천


    >


    #넷플릭스 하나 9금#도도토우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더 더트. 너무 그냥 미친 영화이다. 다큐멘터리?


    >


    더 다트는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매트리 크류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2001년에 출판하고 베스 투 셀로 된 '모토우루리 크루'의 자서전을 원작으로 만든 이 영화.화가 난다.


    >


    첫 장면부터 섹스 마약 술을 적본인으로 취급해 노출 정도가 상당히 높다.내 포스팅 중에 이런 것 하나 나쁘지 않았어.(웃음) 응? 첫 장면부터 엄청 분수가...??? 응? 아니야 만나세요 1분도 안 되고 자신 오는 장면이다.... 찍은 사진이 몇장 있지만 도저히 입고 먹는 것 같아서 오를 수 없는.


    >


    무슨 사이트인지는 모르지만 거짓 없이 머틀리 크루의 모습 사진을 훔쳐 온 사실 머틀리 크루 음악은 위대했지만 손댈 수 없을 만큼 커진 명성과 돈에 매우 흐트러진 생할과 섹스 마약 술 등으로 인한 영향을 빨갛게 포장했다.


    >


    자세히 보면 낯익은 배우가 보인다.오른쪽에서 두번째!! "이완리온"씨. 유명한 미스 피츠의 주인공 중 한 명이에요.후후. 어디서 많이 봤더라?과인은 매트리 크루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배우 캐스팅은 보통 완벽하다. 이미지가 딱 맞는다. 영화의 끝과 잉고 메이킹 필름을 보면 너무 멋있다. 배우들이 열연. 대단해..


    >


    사실 머틀리 크루는 한국에서도 유명했다.​ ​ 하나 98나이 LA에서 결성된 이 밴드는 믹크은 명실상부한 헤비 메탈 밴드지만(세계 전체에서 8천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 믹크 내에서만 2500만장의 음반 판매)​ 한국에서는.90년대의 금지곡이 많고 음반이 난도질된 마트 리크-에 대해서 잘 몰라서 한국에서 유명하지 않다고 듣고 그것을 잘못해서 본문을 2번 수정하였습니다.죄송합니다. 자세히 아시는 분은 코멘트를 고고 아시는 분은 정보제공 부탁드립니다! 어쨌든 저팬에서는 매우 유명해서 도쿄에서 많은 공연을 한 적도 있습니다.도쿄 공연 "무섭지 않다"라는 것도 사실이다.영화에 나쁘지 않은 한국 공연은 정말 거의 보이지 않았다.아마 선정성의 문제 인것 같습니다. x japan도 이분들의 느낌을 받았을거라 생각합니다.


    >


    어쨌든 다시 영화로 돌아가 얘기를 하면 아주 난부와 명성에 의해 타락한 그들의 세계로 돌아가는 후유증이 사망까지 이른다.우리나라에서도 마약이 사건인 요즘 연약한 일반인들은 공감할 수 없지만 조금 자신들의 삶을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라고 소견한다.스릴 있는 헤비 메가면의 음악에 영화를 보는 동안 온몸이 술렁인다.그러나 화려한 그들 뒤에는 삶의 할머니와 같은 섹스, 마약, 어떻게 그들이 이 모든 것을 이겨내고 자신감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공식 예고편을 두드리고 보고 영화 보러 고고합시다!첫회에서 절반이 순식간에 지본.?어요!!뱀 메일 가면, 긴장. ​#넷풀릭스쵸쯔 9쿰츄쵸은#네쯔프 루리 쿠스 쵸은불용화파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