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셀 프레스에그 악력기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9:03

    >


    만나서 반갑습니다아이요)이제 주부 1년째인데.기상에서 손목이 아팠어요. 터널 증후군 요리가 열렬하지 않은데.. 후훗^;; 제일 최근에는 처음보다 본인이 됐는데 그래도 좀 걱정이 되네요.그래서 친정엄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시셀코리아프레스에 그를 살펴봤습니다.팔 근육 강화, 손가락 운동, 악력 운동, 활발한 두뇌 활동에도 도움을 주는 악력 운동기입니다.시셀코리아의 제품으로 스웨덴의 브랜드입니다.프레스 에그는 손가락 관절을 강화시켜 손목 터널 증후군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미니 악력기입니다.어디에서 본인이 쉽게 수시로 할 수 있는 현대인을 위한 운동기구입니다.^^


    >


    짜잔아!! 악력기라서 뭔가 힘을 쎄게 줘야할 것 같은 운동기라고 생각했지? 그 형태의 악력기입니다.손에 그렇게 큰 무리가 없는 채로 근력을 단련해 주는 악력기입니다.프레스 에그 칼라가 저는 그린과 블루를 선택했어요.강도에 따라 색상이 다릅니다.


    >


    오렌지가 가장 강도가 큽니다.나쁘지 않은 악력은 있다고 생각해서 오렌지 컬러를 고르려고 해~ 무리를 알고 싶어서 저는 그린에서 오므이는 블루로 골랐습니다.


    >


    >


    소품 운동의 프레스에 그는 이름처럼 달걀 모양을 하고 있지만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따라서 뒷면에서 강도와 재질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


    설명 안내 지도도 함께 들어 있는데요.운동하는 비법이 나와 있어요.미니악력기프레스에그사용시위의비법을참고해서다양하게활용하시면좋을것같습니다.


    >


    직접 만져보니 뽀송뽀송하고 촉감이 좋아요.한 손으로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하기에도 매우 적합합니다.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악력기입니다.재질 소재는 thermo plastic rubber이며 냄새는 전혀 없습니다.


    >


    >


    블루와 그린의 세기를 체크해 보았습니다.확실히 그린이 조금 억제되진 않겠지만요.그래도 쓰느라 힘들진 않았어요. 하지만 계속 주물렀으면 운동이 될 것 같던데요.


    >


    >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몸은 웅크리고~그러면 손의 사용도 줄어들고 손이 굳어...악순환을 하는군요.손 잘 써야 되는 거 아시죠? 박수 많이 쳐달라는 얘기 있잖아요.혈관도 많고...


    >


    >


    운동 기구의 미니 악력 이미지입니다만, 재활 시에 활용해도 좋은 프레스 에그입니다.손과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손의 움직임을 도울 수 있습니다.


    프레스에 강도 높은 체크 영상을 찍어봤어요.확인해 주세요.저는 그린하기에 좋았고, 어머니는 블루가 딱 좋아요.신랑은 오렌지로 보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


    >


    >


    운동설명서에 따라 운동을 해봤는데요.오물오물~ 힘주어~ 이제 힘이 들어갑니다.저는 힘을 줘서 썼어요.재활이나 손목에 힘이 별로 없다면, 아내 소음에서 너무 힘을 주지 않고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특히 그린의 경우는 강도가 블루보다 높은 악력기라서, 최초의 소음을 사용할 때는 아~쉽게 할 수 있구나~라고 생각되지만, 계속 하다보니 힘들었습니다.만약 여성이 그린을 사용하게 되면 운동이 될 것 같습니다.


    >


    >


    겨울이 다가와서 요즘 헬스클럽을 하고 있는데요.런닝 머신을 하고 본인이라면 손이 붓는 느낌이 본인이었습니다.헬스장에 프레스 에그를 가지고 가서 러닝 머신을 하면서 우물쭈물 해주니까 괜찮아요. ^^


    >


    >


    무어보다 좋은 것은 그립감과 질감이 부드러우면 손바닥을 자극하지 않도록 스포츠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어렸을 때 아버지가 스포츠하는 악력기를 가지고 스포츠를 하면 손바닥이 크게 굳은살이 생길 것 같았습니다.전혀 그렇지 않고~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겨울은 추워지고 따뜻한 실내로 들어가면 손이 붓는 고민이잖아요.프레스 에그로 손가락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부드럽게 움직여 줘 부기를 가라앉힐 수 있었습니다.


    스포츠 하는 영상을 찍어봤어요.여기저기~ 여기저기~ 이렇게요이렇게 손목 스포츠, 손가락 스포츠 등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


    >


    마침 이 이야기로 친정어머니가 집에 오셔서~ 시셀프레스에 그 블루를 전해주셨어요.어머니는 노인이기 때문에 손에 무리를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재활할 수 있도록 그린에서 초이스했습니다.


    >


    >


    쭈뼛쭈뼛하고 손가락 운동도 하시고~ 전에 손이 아프다, 손가락 관절이 아프다고 했는데 재활을 할 수 있는 시셀 프레스에 그 일을 돌볼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앉아 있을 때 계속 머뭇거리시더군요.손 근육 운동, 손 자극 운동, 손 재활 운동도 되고 손이 한가하지 않고.ᄒᄒ 가만히 있는거 보다 움직여주는게 더 좋으니까...쉽게 손과 손목 운동을 할 수 있어요.저같은 경우는 주부이고,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기 때문에 손목과 손목에 무리가 가는데(앗....컴퓨터를 많이 해서 손목이 아팠나??) 프레스에그로 홈트레이닝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


    http://bit.ly/2LdAOmL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