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BO 미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2:05

    Hey REKEN


    >


    요즘 유튜브에 대한 콘텐츠를 계속 준비하다 보니 블로그는 좀 소홀해졌네요. 오늘은 제 블로그의 새로운 카테고리로 보여드릴 미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HBO에서 방영된 미드 중 제가 가장 즐겨 본 미드는 밴드 오브 브라더스와 후속작인 퍼시픽이었습니다. 제가 관심을 끄는 것은 역사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본인 드라마입니다! 고전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 본인의 '미도'는 청스토리 재밌습니다. 따라서 이번에 흥미를 가지고 본 미드가 체르노빌입니다.​


    >


    너무 유명한 문제였기 때문에 각종 영화나 좋지 않고 드라마의 소재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나쁘지 않지만 다큐멘터리 같은 것도 많이 봤을 것 같아요. 영화를 보기 전에 내가 봐 온 이야기는 이 문제를 은폐하려고 했다. 그리고 그 영토의 거주자들은 영문도 모른 채 잠시 후 끝날 줄 알고 귀중품을 몇 개 가지고 왔는데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것과 체르노빌의 영웅이 있다는 것, 그리고 건물이 낡아서 부식되고 그것을 보완하기 위해 이동형 건축물을 만들고 있다. 이런 거였어요. 위의 사진에 보이는 둥근 돔 같은 것이 부식되어 이동형 건축물로 대처한다는 다큐멘터리를 본 것 같습니다!! 여러 영화, 미드 다큐에서 보았던 기억을 꺼내보니 이런 몇몇 이야기가 까다롭지 않네요.​


    >


    실화를 바탕으로 한 미드 체르노빌은 첫 986년에 발발한 원자력 발전소 폭발 뭉지에울 다룬 드라마이다. 5부작으로 올해 5월 HBOO에서 방영되었습니다. 특히 왕자의 게이더 같은 유명한 미드와 비교해도 좋을 만큼 왕자의 게이더를 제치고 최고의 시청률이 본인이었던 드라마가 바로 체르노빌이다. 역대급의 시청률에 평점도 좋고, 5부작으로 한번 보면 좋대요!​


    영화 스포일러를 공개하는 것을 싫어하는 나쁘지 않으니 스포는 최대한 자제하고 간단한 스토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화의 시작은 자살과 함께 시작됩니다. 회상을 하는 형태로 행해집니다. 원전이 폭파됐을 때 안일한 소견을 가진 사람들, 목숨을 내놓고 어떻게든 해결하려는 사람들과 내가 만든 글재주가 아니다라고 책임을 전가하려는 사람들이 자신 있게 말합니다. 폭파가 일어났다는 소리에도 불구하고 글재주가 없을 것입니다, 곧 처리될 것입니다라는 소견을 가진 사람들과 그때 방사능 위험을 모르는 사람들, 그에 대한 안전 대책이 없는 환경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으며 재판을 진행하는 모습까지 보입니다. 요즘은 방사능에 대한 정보를 영화, 내 드라마 등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내가 위험한지 잘 알고 있지만 그때는 위험성을 모르기 때문에 제대로 된 보호 장비가 전혀 없었겠죠. 영화를 보면 이런 부분이 느껴져요.[사진은 HBO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


    >


    >


    >


    >


    >


    ​​


    저는 왓쳐플레이에서 봤어요 왓챠 플레이로 8월 하나 4쵸쯔에 국내 최초 공개가 있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는 미드체르노빌이 없다고 하죠.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미드체르노빌을 볼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